GS25 무민가공우유 2종의 뚜껑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무민피규어 12종 [출처=GS리테일]

 


캐릭터 상품이 갈수록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편의점 GS25는 피규어가 숨어있는 가공우유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GS25는 가공우유 윗쪽에 공간을 마련해 그 속에 12종의 귀여운 무민피규어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가공우유 맛에도 새로움을 담았다.

GS25는 지난 4월 벚꽃 시즌을 맞아 80만개 한정 판매를 진행해 인기를 끌었던 유어스벚꽃스파클링에 이어 '무민벚꽃향우유'와 원유 40%를 함유한 '무민초코우유'를 선보였다.

GS25는 "봄 시즌 한정 상품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무민벚꽃향우유와 달콤한 무민초코우유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GS25는 무민피규어 가공우유 출시 기념으로 오는 6월 말까지 원래 가격에서 300원 할인된 1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GS25가 후루타제과와 손잡고 지난 4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후루타초코토이는 초콜릿과 함께 포켓몬스터 피규어가 14종 랜덤으로 들어있어 출시되자마자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종진 GS리테일 편의점 유제품MD는 "SNS가 일상화 되면서 상품의 맛과 함께 고객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이 구매의 중요한 요인이 됐다"며 "지금까지 없었던 차별화된 상품 출시로 캐릭터 상품의 진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