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현장감독자와의 CEO간담회를 개최 모습 [출처=쌍용차]

 


쌍용자동차는 경영진과 현장감독자들이 현황을 공유하고,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현장감독자대상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전 쌍용차 평택공장 생산본부 제2교육장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 하광용 인력/관리본부장 부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생산본부 산하 현장감독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선 2016년 사업성과 및 2017년 사업목표 등 경영 현황을 공유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 및 회사를 위한 의견을 나눴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지난달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대형 프리미엄 SUV G4 렉스턴이 다음 달부터 본격 판매되는 만큼, 완벽한 품질과 탄력적인 생산운영을 통해 시장의 호평이 판매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생산현장 안정화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어려운 경영환경 하에서도 지난해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 품질의 제품을 차질 없이 생산하기 위해 노력한 생산현장 직원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회사와 공감대를 형성해 경영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열린 경영 및 스킨십 경영의 일환으로 2016년 5월부터 매월 사무·연구직 직급별 CEO 간담회,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등 경영 현황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hypark@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