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마 [출처=한국닛산]

 


한국닛산은 자사 다이내믹세단 '알티마'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한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최초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전국 19세 ~ 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키워드(원인, 상황, 기쁨, 온정)를 바탕으로 직접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알티마는 올해 1040점을 획득, 2013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고객이 선택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알티마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은 그간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점을 고객 여러분께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알티마에 대한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닛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 모습 [출처=한국닛산]

 


한편 알티마는 지난 3월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6개월 연속 수입 베스트셀링카 Top 10로 집계됐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브랜드 모델들을 제외하면 가솔린 중형 세단 중에서는 판매 1위를 기록했다. 

hypark@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