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개회사를 하고 있는 서경배 회장 [출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제18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대회는 전국에서 초청된 약 3600여명의 아모레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6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보인 아모레 카운셀러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총 57명의 아모레 카운셀러가 한 해 동안의 공로와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한 가운데, 이 중 전주영업팀 한내특약점 김인숙 그랜드수석마스터가 가장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인 카운셀러에게 수여되는 ‘연도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 캠페인은 치료 과정에서 외모 변화로 고통받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외모 가꾸기 노하우를 전수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아모레 카운셀러의 재능 나눔을 바탕으로 전개된다.

본 캠페인의 자원봉사자로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아모레 카운셀러 2명에게는 공로상이 시상됐으며, 이날 2017년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자원봉사단 발대식이 함께 개최돼 총 750여명 카운셀러의 재능나눔으로 전개될 올해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서경배 회장은 개회사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대함에 성심성의를 다하는 진심은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카운셀러가 견지해 온 최고의 가치”라며 “우리 모두가 초심을 되새긴다면,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원대한 꿈을 함께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서 회장은 이날 카운셀러 대표 3명에게 자필 메시지가 담긴 다이어리를 직접 증정하는 등 아모레 카운셀러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