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출처=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 등 여름 시즌을 위한 신제품 음료 3종을 비롯, 여름 푸드 3종과 머그, 텀블러 등 24종의 신규 MD 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18일 스타벅스는 올해에는 이번 신제품에는 작년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라떼’에 이어서 새로운 음료인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추가된다고 밝혔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개발 음료로, 콜드 브루 특유의 깊고 깔끔한 풍미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목넘김의 풍미가 특징이다.  
 
문경 오미자 피지오에 이은 두 번째 지역 특산물 활용 음료로 ‘광양 황매실 피지오’도 출시한다. ‘광양 황매실 피지오’는 한국의 전통 음료인 매실차를 수제 탄산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로 재해석한 음료로 황금빛과 붉은빛을 띠는 광양 지역의 황매실을 사용해 신맛이 덜하고 황매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아울러 대중적인 디저트인 팝콘을 재해석해 커피 프라푸치노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를 출시하며 다가오는 더위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 음료를 선보인다.
 
신규 MD상품으로는 수박과 딸기 등의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디자인으로 한 다양한 텀블러, 머그를 비롯해, 워터보틀, 가방과 열쇠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출시한다.
 
촉촉한 케이크 시트를 부드러운 리코타 크림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곡물빵 안에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모짜렐라, 체다, 아메리칸 등 3가지 치즈와 함께 넣은 ‘아임 파인 샌드위치’, 사과, 방울토마토, 모짜젤라 치즈를 비롯해 크랜베리, 호두, 해바라기씨 등의 견과류를 난에 싸서 즐기는 ‘난 호두 사과 샐러드’ 등 색다른 컨셉의 여름용 푸드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해 여름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제조 음료 총 12잔을 구매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4월 29일까지 12일간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각각 지정된 일자에 맞춰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음료는 오는 24일까지이며, 프로모션 푸드는 오는 25~27일까지, 프로모션 원두인 카티카티 블렌드는 오는 28일, 29일에 구매하면 된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