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반포' [출처=현대건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가 국내 아파트 브랜드 전문 리서치기관의 조사결과 3관왕을 달성했다.

16일 부동산리서치 업체 닥터아파트는 올 상반기 분양받고 싶은 아파트 브랜드 조사결과, 힐스테이트가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힐스테이트는 지난해 10월 브랜드스탁의 100대 브랜드가치 조사 중 아파트부문 1위와 12월 부동산114의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로써 힐스테이트는 영향력 있는 3대 리서치 기관이 시행한 아파트 브랜드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 3관왕을 달성했다.

현대건설은 “2006년 9월 런칭 때부터 ‘Hillstate’로 표현하던 영문 브랜드 명칭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한글로 수정한 ‘힐스테이트’로 바꿨다”며 “건설회사 브랜드 인지도 1위인 현대건설이라는 기업 브랜드와 연계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또한 “‘탁월함’이라는 현대차그룹의 품질경영과 연계되는 차별적 키워드를 사용했고, 이를 통해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고객이 원하는 ‘탁월한’ 위치, ‘탁월한’ 설계 및 디자인, ‘탁월한’ 상품설계 및 서비스 등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각인시켰다”며 “고객이 선호하는 위치, 설계, 마감재 시공, A/S 등 주택사업 전 부문에서 실체(Reality)를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일례로 힐스테이트는 아트 컬러(2009년 힐스테이트 김포 이후), 맞춤 평면(2013년 힐스테이트 위례 송파 이후), 친환경 교육 안심단지, 힐스 스마일 서비스 등 실체화된 탁월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했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