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셀레브레이션(Continental Celebration)’ 패키지 [출처=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인 콘티넨탈에서의 미식과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콘티넨탈 셀레브레이션(Continental Celebr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
 
5일 신라호텔에 따르면 콘티넨탈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는 23층에 위치한 콘티넨탈에서 서울의 전경과 함께 최고 수준의 프렌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인 ‘콘티넨탈 테이스팅(Continental Tasting) 코스’를 포함한다.
 
콘티넨탈 테이스팅 코스에는 △ 캐비아, 차이브 레몬 버터 소스의 해산물 로얄, △ 마이크로 샐러드, 시트러스 퓌레와 레몬 드레싱의 가리비 마리네, △ 바질 아이올리와 패션 푸르트 비네그레트의 연어 앙크루트, △ 블랙 트러플과 벨루가 렌틸 라구를 곁들인 버터 풍미의 바닷가재, 제철 채소와 마데이라 소스의 국내산 쇠고기 한우 안심 숯불구이, 뿌리 채소와 마데이라 소스의 드라이 에이지드 국내산 쇠고기 한우 등심 숯불구이 중 택1(등심 숯불구이 선택 시 4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가) 현장 추가,) △ 꿀밤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사과 타르트 타탱이 준비된다.
 
본 패키지에는 12시 얼리 체크인 혜택이 포함됐다. 또한 유리돔을 통해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자쿠지에서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식도락을 즐기는 미식가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