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우징브랜드페어’가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1층 전관(A, B홀)에서 개최된다.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친환경 건축자재들을 선보이는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는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과 함께하는 2017하우징브랜드페어’를 주제로, 2023년까지 세종시에 추진되는 국립박물관단지조성에 관한 국제공모수상작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해 13회째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해마다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참가업체와 참관객들에게 신기술과 차세대주거문화의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전시부문에는 기존 건축전시회와는 차별화된 3Color Marketing Zone을 구성해 참가업체의 전시효과와 참관객의 편의성과 집중도를 유도할 계획이다.

3Color Marketing Zone의 구성은 Red Zone 경쟁력 있는 인테리어제품(가구/인테리어·홈패션, 욕실용품/급수위생설비, 내,외장 마감재, 조명/전기설비), Green Zone 친환경, 에너지 절약 제품(방수/단열재, 창호재, 조경재, 구조재, 냉난방/환기설비), Blue Zone 블로 오션, 도시형 생활주택(전원주택, 리모델링/리폼, 가전/홈시큐리티, 건설장비/건축공구, 주택정보, 주택설계시공)으로 구성돼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 전시 부문인 캐나다 목재관 BC우드(캐나다임산물무역협회)에서는 캐나다목재 관련 정보와 수출입 상담이 가능하며 관련업체들을 대상으로 리셉션도 열릴 예정이다.

또, 전시장 내 세미나룸에서는 ▲인테리어 관련 방송에서 인기몰이 중인 파워블러거 '제이쓴의 셀프인테리어' 강연 ▲행복한 내 집 짓기 ▲건축비를 줄이는 황토주택 ▲온돌, 에어밴트, 지역난방 아파트의 허와실 등의 주제로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관람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 (www.leadexpo.co.kr) 에서 18일까지 사전등록 하면 무료입장을 할 수 있으며 전시 주최 측과 전화(02-515-4800)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binia96@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