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팡치즈 까요까요, 꿀단지, 아침에 주스 윈터 에디션 제품 이미지 [출처=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시즌 디자인이 반영된 앙팡치즈 까요까요 3종과 서울우유 꿀단지 3종, 아침에주스 5종의 윈터 에디션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앙팡치즈 까요까요는 납작한 알 모양의 치즈로 딸기, 바나나, 플레인 등 3종의 치즈를 각각 담아냈다. 이번 윈터 에디션 제품은 눈송이와 산타 캐릭터를 반영한 패키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했다. 특히 패키지 속에는 치즈 제품과 20종의 각기 다른 산타 캐릭터 스티커가 포함됐다.

아카시아 꿀을 넣은 서울우유 꿀단지도 딸기, 바나나, 초코 3종 패키지에 시즌 트렌드를 반영했다. 기존 봄 느낌의 ‘위니 더 푸’ 캐릭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눈사람을 만드는 캐릭터로 교체했다. 이 밖에 아침에주스 5종의 캡에도 루돌프 캐릭터로 시즌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이와 함께 서울우유는 앙팡치즈 까요까요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패밀리팩 디즈니 한정판을 20% 할인 판매한다. 선착순 1000명에겐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파우치를 특가에 제공하며, 패밀리팩 디즈니 한정판은 까요까요 윈터에디션 3종과 요리조리 팝팝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기획전 내용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우유 꿀단지 우유를 증정한다.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100% 우유가 좋은 이유를 사지선다형으로 선택하면 △보조배터리 50명 △딸기 꿀단지 1박스 250명 △나100% 우유(500㎖) 500명 △나100% 우유(1000㎖) 500명 △꿀단지(180㎖) 500명 등 총 1300명에게 서울우유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치즈마케팅팀 팀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품들에 시즌 트렌드를 담아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특히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출시된 까요까요 겨울 한정판은 아이들에게 산타 캐릭터 스티커를 모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