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17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밴드(band) YT요금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요금제에 신규 가입(번호이동 포함)하거나 기기·요금제를 변경하는 18~20세(1997~99년생) 고객들에게는 6개월간 데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 대상 고객이 'band YT 1G·3G·7G·퍼펙트' 등 4종을 선택하는 경우 일일 2GB 이후 3Mbps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band YT 세이브'를 선택하면 기본 데이터를 500MB에서 1GB로 2배 확대 제공한다.

예를 들어 선택약정할인으로 'band YT 1G'에 가입한 고객은 월 3만3600원에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고 벅스 익스트리밍 50% 할인, T페이 결제시 파리바게뜨 2배 할인 등 기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요금제 가입 후 6개월간 데이터 확대 혜택을 제공 받으며, 프로모션 신청을 위해 수능시험표 등 별도 증빙은 제출하지 않아도 되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수능을 끝낸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데이터 혜택을 준비했다"며 "프로게임단 T1 기념품 등 방문 대리점별로 다양한 수능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fly1225@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