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신규 CF런칭을 기념,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는 직장생활 중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내용으로 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CF 영상 중 가장 공감이 가는 영상에 투표하면 된다. 공사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주변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힘내라! 에브리타임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문자를 주고받은 총 100쌍에게도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을 각각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KGC인삼공사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12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신규 CF에는 에브리타임의 모델인 조정석과 함께 권혁수, 이시언, 신혜선 등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 평소 직장생활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연출해 호응을 얻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새로운 CF는 직장인들이 공감할만한 컨셉으로 만들어졌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힘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TV 개국 16주년기념 '환경정책심포지엄' 17일 개최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html?no=69163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