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 [출처=녹십자웰빙]

 


녹십자웰빙의 Dr.PNT가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장내 세균의 밸런스를 유지해 장 운동을 촉진시키고 몸 속 면역력을 높여 장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녹십자웰빙은 이번에 출시되는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이 1969년 설립된 미국 클레어랩스의 베스트셀러라고 밝혔다. 또한 한 캡슐에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마리가 투입돼 식약처 일일 섭취 권장량 100억 CFU 이상이 보장되는 고함량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카제인과 글루텐 및 보존제, 인공첨가물 등이 함유되지 않은 저자극성 포뮬러로 식품 알러지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김동환 한국영양의학회회장 의학박사는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 식습관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의 장 건강이 악화돼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병의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추천 받아 꾸준히 장 건강을 관리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녹십자웰빙에 따르면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은 60캡슐(2개월 분)로 Dr.PNT 취급 병의원에서 추천을 받아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매장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녹십자웰빙이 선보인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r.PNT’는 기능의학 전문의들이 환자들을 진료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에 맞는 필요 영양성분을 공급함으로써 건강 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