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10주년 이벤트 [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10초 영화제’와 ‘대학생 동아리 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10초 영화제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10주년’, ‘탁월함’ 등 4가지 주제로 공모 중이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모집기한은 10월31일까지다.

참여대상은 누구나 가능하며, 촬영방식은 자유양식이다.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영상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참여가능하다.

우수작에는 아이패드, 다이슨 무선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수상과는 별도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15일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영화제 우수작 9개 작품은 향후 10주년 기념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대학생 동아리 홍보단도 모집한다. 홍보단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오는 1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총 5개 동아리를 선발할 예정으로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발표된다. 

홍보단은 9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 및 컨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한다. 대학생 홍보단에겐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계획이다.

또한 현대건설 마케팅 관련 부서 직원이 직접 전문 멘토로 나서 활동을 함께 한다. 최우수 활동 동아리에게는 200만원, 우수 동아리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제공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향후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대한 고객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현대건설이 가지는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함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