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스튜디오 모습 [출처=현대차]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는 첫 전용 브랜드 체험관인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오는 9일 신세계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에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세계 최초로 개관하는 제네시스 전용 브랜드 공간으로, 브랜드 론칭 이후 일반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첫 접점이라 할 수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대중에게 제네시스 브랜드만의 고객 경험과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스타필드 하남 2층에 475.43㎡(약 144평) 규모로 조성했다.

특히 이번에 조성된 스튜디오는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이 아닌 사용할수록 품격과 만족감이 높아지는 새로운 명품의 가치를 인테리어에 반영, 빈티지 콘크리트 마감 및 내후성 강판 등 기존 고급차 전시장과는 차별화된 소재와 기법을 적용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에는 EQ900 리무진 모델은 물론, 최근 출시된 G80, 지난 '부산모터쇼'에서 최초 공개 후 출시를 앞두고 있는 G80 스포츠 등이 전시돼 제네시스의 모든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제네시스 라인업의 모든 외장 컬러 및 인테리어 마감재 실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EQ900와 G80의 실제 차량 도어를 전시하고, 고객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에 담긴 이야기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와 제네시스 카마스터가 상주할 계획이다.

이어 이 스튜디오는 고객이 브랜드 체험부터 시승, 구매 상담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시스 전략 담당 전무는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고객 가까이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들러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마련, 제네시스 브랜드 거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ypark@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