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올해 6월 미국에서 선 출시된 '노트북 7 스핀'의 국내 출시에 따라 내달 3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은 플래티넘 실버 색상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FHD 터치스크린 패널, 최신 인텔 6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i7 프로세서의 NT740U5L-Y74S, i5 프로세서의 NT740U5L-Y54S 모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특징은 360도 회전 가능한 디스플레이와 4개의 센서로 화면 방향을 자동으로 변경할 수 있어 △기본 노트북 모드 △탁상형 달력 형태의 스탠드 모드 △키보드 부분을 180도 뒤로 회전시켜 세워놓는 키오스크 모드 △디스플레이를 360도 회전시키는 태블릿 모드 등이 지원된다는 점이다.

또 39.6㎝의 대화면과 외장형 엔비디아 지포스 940MX 그래픽카드 탑재, DDR4 8G 메모리, SSD와 HDD의 듀얼 스토리지 등을 갖췄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정품 노트북 가방, 올레TV 모바일 90일 무료 체험권, 후지필름 프리미엄 포토북 '이어앨범' 무료 제작 혜택 및 50% 할인 쿠폰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PC 구매시 중고 삼성 노트북을 보상 신청하면 최대 60만원을 할인해주는 PC 보상판매 특별전도 진행된다.

이밖에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을 증정하며, G마켓 내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마우스와 액정보호필름 등 사은품을, '블로그 자랑하기' 이벤트 참여자 중 최우수 작성자 1명에게는 갤럭시노트7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베이코리아와의 마케팅 협약식(JBP)의 일환으로 마련됐다"며 "G마켓과 옥션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ly1225@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