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출처=현대기아차]

 


현대·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총 7개소(현대차 4개소, 기아차 3개소)의 임시 서비스 코너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곳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냉각수·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전구류 등 간단한 소모품 무상 교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필수사항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차는 △경부선 죽암(부산 방향), △영동선 여주(강릉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기아차는 △경부선 죽암(부산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특히 중앙선 치악휴게소와 서해안선 화성휴게소 서비스 코너에서는 현대·기아차와 현대모비스가 멀티미디어 전담 서비스팀을 운영,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및 오디오 점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9일 당일에 한해 영동선 여주(강릉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는 방문 고객 차량의 중고차 가격 및 시세 정보를 제공해 주는 글로비스 오토벨 시세 상담 코너가 운영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측은 "이 외에도 현장에서 점검이 어려운 차량의 경우 현대·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고객 편의를 최대화할 계획"이라며 "이번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기아차 각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현대차 하계 특별 점검 서비스 운영 장소 [출처=현대기아차]

 


기아차 하계 특별 점검 서비스 운영 장소 [출처=현대기아차]

 


hypark@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