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송중기와 박보검에 관련된 루머를 언급한 종합편성채널 방송에 대해 소속사가 법적으로 강력 대응할 방침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일 "송중기, 박보검 배우와 관련한 소문은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그럼에도 시간이 갈수록 루머가 확산되고 있어 공식입장을 밝히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블러썸은 "특히 최근 한 종편채널에서까지 루머를 마치 사실인 것처럼 전하면서 실명까지 거론해 좌시할 수 없게 됐다"며 "전혀 사실이 아닌데도 걷잡을 수 없이 루머가 퍼져 강력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의 강력 대응은 앞서 29일 방송된 TV조선 ‘강적들’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박유천 성폭행 사건’을 다룬 방송에서 시사평론가 이봉규는 박유천 1차 고소 사건 당시의 동석자에 대해 언급했다.

이봉규는 “이 자리에 어마어마한 한류스타 A를 비롯해 요즘 대세스타 B와 C까지 있었다”며 특히 “여기는 C의 단골업소다. C가 박유천의 생일파티를 해주려고 단골업소에 데려갔다”고 설명했다. 

또 이봉규에 따르면 사건 당시 박유천은 첫 번째 고소인인 여종업원에게 관심을 보였고, 성관계 후 박유천이 화대를 지불하지 않은 것이 사건의 발단이 됐다고 설명하면서 “여종업원이 아는 지인과 함께 이 사건을 빌미로 고소를 공모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블러썸은 "루머의 최초 유포자에 대한 수사 의뢰는 물론이고, 허위 사실 유포하는 모든 경우에 대해 강력 대응할 것"이라며 "더 이상 이같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unning@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