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행사 갖춘 한강 노들섬 야시장 25일 개장

2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노들섬 야시장에서는 디제잉 공연이 펼쳐진다. 출처=서울시

 


서울의 밤을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이 노들섬에서 열린다. 

서울시는 오는 25일 용산구 이촌동에 있는 노들섬에서 '노들섬장, 夜(야)시장'을 개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다. 

야시장에는 스테이크, 바비큐 꼬치, 핫도그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트럭을 만나볼 수 있다. 쓰지 않는 물건을 가지고 나와 매매나 교환 등을 하는 벼룩시장도 운영된다. 

야시장에는 장터 행사 외에도 가족단위의 시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있다. 

주변의 자연물을 활용한 친환경 어린이 놀이 교실인 '곰비임비'도 열린다. 곰비임비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운영되며, 참가비는 5000원이다.

노들섬의 텃밭과 습지 등을 관찰할 수 있는 생태관찰교실 '노들섬 논다'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전문생태 가이드와 함께하는 노들섬을 둘러볼 수 있는 '노들 투어'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다. 2차례에 걸쳐 운영되는 노들 투어의 회당 참가 인원은 20명으로 제한돼있다. 

아울러 야시장에서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디제잉 및 미디어아트 공연이 펼쳐진다. 

곰비임비, 노들섬 논다, 노들 투어에 참가는 행사운영자인 밴드오브노들 운영페이지(www.facebook.com/bandofnodeul/)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다음은 노들섬 야시장 행사 일정표와 사진. 

25일 개최될 노들섬 야시장 행사 일정표. 출처=서울시

 


노들섬 야시장 행사를 준비하는 진행 요원들. 출처=서울시

 


노들섬 야시장에서는 친환경 어린이 놀이 교실인 '곰비임비'도 열린다. 출처=서울시

 


노들섬 야시장에서는 벼룩시장도 운영된다. 출처=서울시

 


bakjunyou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