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 즐기는 팁 공유 이벤트 통해 온라인 소통

[환경TV뉴스 경북]박태윤기자=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엑스포 즐기는 나만의 방법’에 대한 SNS 후기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솔거미술관의 소산 박대성 화업 50년 기념전, 백남준 10주기 특별전과 플라잉 공연 등 다양한 전시·공연 프로그램과 석굴암 HMD 트래블 체험, 프라모델 창의 체험전 등 체험 프로그램을 관람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 온라인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소통을 진행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먼저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방문하여 다양한 전시·공연·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즐긴 후 자신의 SNS에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작성한다. 이후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게시된 SNS 이벤트 게시글에 URL을 남기고 지인들에게도 공유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말까지 계속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명), 바실라 공연 관람권(5명, 1인 2매)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7월7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cultureexpo)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ultureexpo)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주엑스포 이두환 사무차장은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관람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온라인을 통한 홍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관람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경주엑스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gbwns@daum.net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