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선아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16일 방송되는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 3회에 게스트로 등장해 기대감를 모으고 있다.
 
정선아는 ‘뷰티바이블’의 셀러브리티의 하루를 담은 코너인 ‘뷰티 앤 더 시티’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뷰티바이블’은 5개의 코너 중 하나인 ‘뷰티 앤 더 시티’는 워너비 스타들의 뷰티스케줄을 밀착취재하며 그들의 시크릿 비법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코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정선아는 하루 뷰티스케줄에 따른 ‘꿀팁’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선아는 자신의 싱글하우스에서 직접 셀프 메이크업 팁과 알찬 뷰티아이템들을 공개하는가 하면, 실제 본인이 꾸준히 해오고 있는 건강한 디톡스 노하우를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어 무대 아래 일상생활 속에서 이너뷰티를 통해 건강하게 예뻐지는 꿀팁까지 전하는 등 뮤지컬 계 워너비 스타다운 ‘뷰티센스’를 알려줄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로서 바쁜 나날들을 보내면서도 피부 관리에 소흘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정선아가 어떤 뷰티 꿀팁을 공개할지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정선아는 뮤지컬 ‘위키드’와 ‘데스노트’등을 통해 뮤지컬계 디바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정선아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는 16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running@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