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 캡처

 

대륙을 흔든 가수 황치열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중국 내 자신의 위상을 자랑했다.

7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태양의 남친들' 특집은 황치열, 장위안, 이세진, 도상우, 조태관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황치열과 장위안은 중국 내 '황쯔리에(황치열)' 열풍에 대해 말했다.

황치열은 "김수현과 함께 면세점 모델로 합류했다. 처음엔 어리둥절했다. 공항에 걸리는 거 맞냐고 확인까지 했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화장품, 보석 브랜드 등의 광고까지 꿰찬 상태로, 각종 프로그램 및 광고 섭외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에서 황치열의 매니저 역할을 한 장위안은 "잡지 표지의 앞면은 황치열, 뒷면이 송중기"라며 "황치열의 인기가 현재 중국에서 '국민남편'으로 불릴 정도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송중기에 견줄 정도"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장위안은 “황치열이 중국 행사 2개를 포기하고 ‘해피투게더’에 나왔다”며 포기하고 온 두 행사료가 자그마치 3억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황치열은 이처럼 중국에서 '황쯔리에 신드롬'을 자랑하면서도 "잘 살아남았을 뿐이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황치열은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 국내에 얼굴을 알렸으며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나가수4)에서 외국인 가수 최초로 가왕전에 진출하는 등 인생역전의 아이콘으로 불린다.

jmd0684@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