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함께 걸어요'에 참여하는 서울 CGV 상암점./ 출처=CGV 홈페이지

 


서울도시철도공사와 CGV가 지하철을 타면 일부 영화관에서 할인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철 5~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29일부터 5월 말까지 CGV와 함께 '워크맨 함께 걸어요'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워크맨 함께 걸어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필요한 스템프북./ 출처=서울시

 


워크맨 함께 걸어요 이벤트는 영화를 보는 당일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디지털미디어시티역 그리고 합정역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찍은 뒤 극장에서 보여주면 스탬프를 찍어주는 행사다. 같은 곳에서 찍어도 상관없지만 날짜는 서로 달라야만 한다. 스탬프는 최대 3번까지 찍을 수 있다. 

이렇게 찍은 스탬프는 누적될수록 혜택이 크다. 

첫 번째 스탬프로는 영화 1,000원 할인권과 CJ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집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영화 2,000원 할인권과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미니 팝콘이 무료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스탬프까지 받으면 포토 티켓 무료쿠폰과 주중 영화관람권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개의 스탬프를 받은 뒤에는 한 명은 무료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다만 이를 활용할 수 있는 CGV 영화관은 한정적이다. 서울에 있는 28개 CGV 영화관 중 상암·홍대·신촌 아트레온 점에서면 스탬프를 통해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태호 서울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이번 이벤트로 많은 시민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bakjunyou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