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앤스타컴퍼니

 

노래방을 가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신의 노래 실력을 뽐내고 다양한 사람들의 노래를 듣고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왔다. 

바이브 윤민수는 17일 서울 강남 압구정 한류 정보센터 2층에서 열린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EIGHTEEN’ 기자회견에서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다’라는 주제로 끼가 넘치는 청소년을 찾는 오디션인 ‘더 나인’(The 9)의 개최를 응원했다. 

윤민수는 기자회견에서 "어플리케이션  ‘EIGHTEEN’은 청소년들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마음껏 부르고 놀면서, 스타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 특별하다"고 설명했다. 

EIGHTEEN은 노래방의 모든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면서도 영상 녹화, 보컬 리무버, 오디오 튜닝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과 함께, SNS나 메신저로 지인들에게 바로 공유하여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현재 윤민수는 EIGHTEEN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노래를 듣고 하루 1명을 지정해 피드백을 주고 있다. EIGHTEEN 사용자 중 우수한 실력을 갖춘 이들 에게는 더 바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와의 듀엣 녹음 기회가 제공된다. 

‘더 나인’은 각 학교의 끼 있는 고등학생들을 찾아 이들의 재능을 높은 퀄리티의 화보와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EIGHTEEN 서비스를 통해 공개하고 앱 내에서 투표로 우승자를 가리는 콘테스트로 학교내 경쟁과 학교간의 대항전 등의 다양한 포맷의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 

개발사인 클리피오 측은 “아메리칸 아이돌의 제작 책임자인 사이먼 풀러와 글로벌 매니지먼트 회사인 XIX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나인’의 우승자에게 미국 방문과 매니지먼트 연결 기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이앤스타컴퍼니

 

사진=제이앤스타컴퍼니

 

사진=제이앤스타컴퍼니

 


ecolove@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