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튜브]

제88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상소감에서 "아카데미에 감사드린다. 훌륭한 연기를 펼친 다른 후보자들도 축하한다. '레버넌트'는 믿을수 없을 만큼 훌륭한 제작진, 출연진이 함께한 작품이었고, 톰 하디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엄청난 열정과 재능은 알레한드로 이냐리투 감독님 외에는 따라갈 자가 없다며 2년 간 훌륭한 작품을 남겨주신 것은 영화사에서 기록될 것이고 초월적인 체험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준 부모님과 주변 친구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출처=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홈페이지

 

그러면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레버넌트'는 인류와 자연의 관계, 자연과 호흡하는 것을 담으려 했다"며 "2015년은 지구온난화가 가장 심했던 해로 지구온난화는 현실이고,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고 말했다. 

"지구온난화는 전 지구의 모든 생물들에게 커다란 위협이기 때문에 우리는 더이상 미루지말고, 이를 막기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 환경 오염을 만들고, 대형 기업의 이익을 대변하지 않고, 인류를 대변하고, 우리 후손들을 위해서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지도자를 지지하고, 함께 행동에 나서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colove@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