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영의 이슈] '라디오스타' 이엘+전효성 폴댄스 영상 비교 "배우 대 가수 승자는?"
[정순영의 이슈] '라디오스타' 이엘+전효성 폴댄스 영상 비교 "배우 대 가수 승자는?"
  • 정순영 기자
  • 승인 2016.01.22 0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이엘의 폴댄스 <영상=Show Korea 유튜브>

'라디오스타'에서 폴댄스를 선보인 이엘과 함께 과거 전효성도 폴댄스도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박소담, 이엘, 이해영 감독, 개그맨 조세호가 출연했다.

이날 이엘은 '이구역의 미친자는 나야'라는 주제에 걸맞게 "작품 때문에 폴 댄스를 배웠는데, 얼추 잘하는 것 같다"며 의상을 갈아입고 스튜디오 중앙에서 폴댄스 시범을 보였다.

영화 출연을 위해 폴댄스를 배운 이엘은 섬세한 움직임으로 표정부터 라인까지 섹시함이 살아 있는 댄스를 선보여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구라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이엘의 폴댄스에 김구라는 입을 벌린채 넋을 놓은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시크릿 전효성의 폴댄스 <영상=badrhara 유튜브>

과거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도 드라마에서 섹시한 폴댄스를 보인 바 있다.

지난해 방송된 KBS '고양이는 있다'에서는 실연의 아픔을 이겨내기 위해 클럽을 찾아 춤을 추는 전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캡처

 


클럽에서 전효성은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봉을 잡으며 아이돌가수 다운 아찔한 폴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연을 폴댄스로 해소한다는 설정은 좀 무리가 있지만 전효성의 섹시한 자태만으로도 브라운관이 꽈

전효성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통해 선보인 농염한 댄스와 이엘의 수준급 섬세한 폴댄스를 놓고 네티즌들 역시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는 반응이다.


[정순영의 이슈]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과 미디어 환경을 바라보는 환경TV의 생각입니다.

binia96@eco-tv.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