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치킨이 맛있는 맥주집 - 바보스'가 2016년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바보스는 미들비어의 대표브랜드로 호프창업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바보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시대와 트랜드의 변화에 민감하게 '변이'하고 있다는 점이다.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그 변화는 지속되고 있다.

 

업스케일을 통한 브랜드의 변화는 매장의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에서도 변화를 가지고 옴은 물론, 가격대비 가치를 선사하는 가성비는 경쟁력이 뛰어나다. 100호점을 돌파한 바보스는 론칭 이후 지속적인 변화와 변이를 꾀하고 있다. 이는 시대의 흐름을 민감하기 반영하고 지속적으로 살아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경영자의 이념이 반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바보스의 사업설명회는 매월 2번 서울과 지역권에서 진행되며 오는 26일은 부산지역 사업설명회를 바보스 부산민락점에서 진행된다. 바보스의 사업설명회는 2016년 외식트랜드와 공짜로 하는 매장마케팅과 프로모션 비법, 브랜드소개, 치맥토크를 통한 편안한 문답식 시간, 운영매장에서의 체험창업등으로 구성되어 실제적인 창업을 염두하고 계시는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다.

 

이 밖에도 창업자금대출과 다양한 정보들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babos.co.kr, 문의전화 1588-5592로 하면 된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