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지수의 ‘성 스폰’ 제의가 논란이 된 가운데 1980년대 하이틴 스타 박미령도 스폰서에 대해 입을 열었다.

스폰서 제안 폭로한 박미령 사진=유튜브 캡처

 

지난 12일 TV조선에 출연한 박미령은 연예계를 떠난 이유에 대해 “성인이 돼 연예활동을 하다 보니 스폰서 제의가 들어왔고 결혼과 동시에 은퇴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미령은 “어렸을 땐 울타리가 있어 몰랐지만 성인이 되니 스폰서 제의가 자꾸 들어와 고민 끝에 안정적으로 살아보자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성 스폰 브로커를 폭로한 타히티의 지수는 과도한 스케줄이 겹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성 스폰 브로커를 폭로한 '타히티' 지수 사진=유튜브 캡처

 

타히티의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 스폰서의 “고급페이 알바 틈틈이 일하실 생각 있으신가요. 평균 한 타임에 60~200만원”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지수는 "이런 다이렉트 굉장히 불쾌합니다. 사진마다 댓글로 확인하라고 하시고 여러 번 이런 메시지를 보내는데 하지 마세요"라며 불쾌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드림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이 12일 “다른 멤버들에게도 비슷한 제안이 있었는지에 대해 확인할 계획”이라며 “지수가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만큼 소속사 차원에서 형사고소 등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정순영의 이슈]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과 미디어 환경을 바라보는 환경TV의 생각입니다.

binia96@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