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2016 병신(丙申)년 새해가 밝으면서, 각자 새해에 하고 싶은 일을 계획하고 차츰 실행에 옮기느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새해 하고 싶은 일들에는 금연이나 다이어트, 아르바이트 등 다양하다.

무엇보다 많은 이들이 원하는 것은 여행이다. 여행은 일상에 지친 이들이 선택하는 가장 좋은 힐링법이다. 최근에는 국내여행은 물론이고 세계 각국으로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새해 계획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여행용품 종합쇼핑몰 트래블기어(www.travelgear.co.kr)가 2016 신년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트래블기어 신년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2016년에 가고 싶은 희망 여행지를 댓글로 달면,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일본 벚꽃축제나 미국여행, 유럽여행, 오스트리아, 스위스여행, 제주도 여행, 대만여행 등 가고 싶은 곳 어디든 소망을 적으면, 누구든 5% 추가할인 쿠폰을 챙겨 저렴하게 여행준비를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트래블기어는 여행용 캐리어, 여행소품뿐만 아니라 비치용품 판매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면서 프리미엄 래쉬가드인 시엘르마린(www.ciellemarin.com) 입점에 성공, 이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엘르마린 입점 기념 20% 할인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트래블기어 관계자는 "신년 이벤트와 시엘르마린 입점 기념 할인이벤트는 새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행용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즐거운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래블기어는 2009년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아 온 여행용품 전문 쇼핑몰로, 비치웨어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070-4355-7357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