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박유정 기자 = 45세 남성 A씨는 벌써 5년 전 위암 2기 판정을 받고 힘든 항암 치료를 받아 왔다. 의사의 권유로 수술을 받았고, 꾸준히 항암제를 투여하면서 암 세포 억제 및 전이 예방에 힘써 왔다. 이와 함께 면역력 회복을 위해 건강 식품을 챙기는 것도 잊지 않았다. 그가 선택한 것은 상락수차가버섯 추출분말제품이다.

A씨는 항암치료와 함께 상락수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섭취하면서, 수술 후 항암제 투여에도 심한 부작용을 겪은 일이 거의 없다. 면역력도 크게 떨어지지 않아 감기에 걸리거나 암 전이도 전혀 의심할 필요가 없는 상황이다. 실상 완치 판정을 받은 것이나 다름 없다.

최근 이렇게 암 환자들 사이에 상락수차가버섯 추출 분말이 항암치료에 도움이 되는 좋은 식품으로 꼽히고 있다. 상락수차가버섯은 러시아 정부가 정한 1등급 차가버섯을 선별해 러시아내 전문 추출회사 알타이비스테라에서 상락수가 개발한 공법으로 추출 한 후 그 추출물인 차가버섯농축액(구스또이)을 급속 냉각하여 국내의 선진화된 분말가공, 건조 기술과 설비를 통해 생산하는 제품이다.

 

차가버섯 추출 기술은 러시아가 뛰어나지만, 영양손실 없이 건조하는 기술력은 한국이 뛰어나다는 것이 정설이라, 그에 충실해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해 낸 것이다.

또한 상락수에서는 생산의 편리성을 위해 덱스트린과 같은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는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생산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베타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 방법과 베툴린 또는 베툴린산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을 출원하기도 했다.

차가버섯 추출 분말 제품으로는 저온진공건조공법으로 생산한 진공건조 스타, 스프레이건조공법으로 생산한 루치 스페셜, 동결건조공법으로 생산한 루치 로얄이 있고 루치 로얄 차가버섯 추출분말 성분 함량이 높다.

무엇보다 동결건조(동결진공건조)기술은 일반 건조기술법과는 달리 건조제품의 구조가 그대로 유지하고 단백질 등이 변성되지 않기 때문에 우수한 복원성을 자랑한다. 이는 풍미를 유지하고 극히 저수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보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동결건조(동결진공건조)공법을 비롯해 스프레이건조, 저온진공건조공법을 이용하여 생산하는 상락수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폐암, 대장암, 갑상선 암, 위암, 간암, 전립선 암, 자궁암 등 다양한 암에 좋은 식품으로 적극 권장되며, 현재는 신규회원에 한해 소정의 택배비만 부담하면 샘플을 받아볼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진행하므로 이용해 볼 것이 추천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