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 현지나 객원기자 = 일생일대의 가장 중요한 시험이라고 여겨지는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끝이 났다. 하지만 수능이 끝나면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바로 수험생활 내내 쌓인 하체비만과의 다이어트 전쟁이다.

 

특히 시험 준비에 신경을 쓰지 못했던 하체비만은 상당한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엉덩이부터 허벅지, 종아리, 발목까지 두꺼워진 하체비만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생긴 것으로, 주변 조직의 섬유화로 셀룰라이트가 두껍고 단단하게 쌓여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쉽게 해결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렇게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하체비만을 단기간에 빠르게 해결하는 길은 역시 허벅지 지방흡입수술이 가장 효과적이다. 지방흡입수술은 단단하고 두껍게 쌓인 셀룰라이트를 약물로 녹여낸 후, 지방세포를 직접 흡입해 제거하기 때문에 잘 빠지지 않는 뱃살이나 허벅지,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 내는 데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지방흡입학회 학술이사인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수능 이후 겨울방학 시즌을 이용해 지방흡입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지방흡입수술은 과거와 달리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바디맵과 3D 초음파를 활용하여 수술과정도 더 간단하고 노출되는 흉터에 대한 염려 없이 회복도 매우 빠르다"고 설명했다.

또한 허벅지나 엉덩이부터 진행되는 지방흡입수술은 일자라인 허벅지와 애플 모양의 힙라인을 만들어 최근의 다리가 길고 가늘어 보이는 몸매 트렌드를 만들어 냄으로써 더욱 높은 선호도를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일자라인 하체에 엉덩이가 올라가는 힙업 효과까지 보여주면서도, 다시 살이 쪄도 요요가 거의 없는 특징이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여기에 무릎 내측 샤넬라인 지방흡입까지 가능해 무릎의 울퉁불퉁한 현상을 없애주어 하체가 굴곡 없이 길고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박후석 대표원장은 "허벅지지방흡입은 수술 후 사이즈 외에도, 회음부 하부, 힙주름 안쪽 최소절개를 통해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었을 때에도 흉터에 대한 걱정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숙련도가 높은 의료진을 만나는 데 보다 신경을 써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체 비만으로 고민하는 경우라도, 수술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이라면 뼈벅지주사나 미쿨, 고주파, 리포덤, 엔더몰로지 등의 비만관리를 통해서도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는 군살들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뼈벅지주사는 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축적된 부위에 지방분해효과가 뛰어난 특수용액을 직접 투입시켜 사이즈를 줄여주는 시술로, 통증이 거의 없고 흡수율이 높아 빠르게 다이어트 효과를 보면서도 피부 본래의 탄력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시술은 로블에비뉴 서비스표 출원 등록 중에 있어 신뢰도가 높다.

한편, 박후석 대표원장은 렛미인에 출연해 신뢰도 높은 수술결과를 보여준바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