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제20회 드림웨드 웨딩혼수박람회가 11월 14일(토)~15일(일) 양일간 서대전역 네거리 LG전자 베스트샵 서대전점에서 열린다. 드림웨드 웨딩 혼수박람회는, 여러 군데를 돌아다니며 웨딩상품 가격을 비교하기가 버거운 예비부부들이, 한 곳에서 여러 대전웨딩홀과 혼수업체를 비교하며 간편하고도 철저한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결혼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계약금 100% 환불, 무료 상담 등 웨딩박람회에서 무리한 계약 강요나 환불 거부 등을 하지 않아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시즌을 맞이하여 웨딩패키지 상품 가격이 175만 원부터 시작되며, 본식 스냅 서비스 ‧ 양가 리마인드 또는 가족사진 촬영권이 제공되며 예비부부 대상 '셀프&세미 촬영'도 준비돼 있다. 특히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청담동 특전은 패키지 가격이 189만 원부터 시작되며, 청담동 소재 웨딩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 가격이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되고 본식 헬퍼 출장비도 지원된다.

 

박람회장에서 웨딩상품을 계약하시는 커플 선착순 10쌍에게는 신혼에 필요한 필립스 주전자, 다리미, 토스트기 등을 증정한다. 웨딩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계약고객은, '폐백 3호, 본식 HD 영상, 양가 혼주 메이크업, 액자패키지, 웨딩카 50% 할인'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모바일 청첩장, 식전 DVD 영상, 청첩장 최대 67% 할인, 3관 액자 4가지가 계약 고객에게 모두 제공된다.

대전 전 지역 모든 웨딩홀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며 2016년 웨딩홀 사용료를 할인받고, 예물은 최대 30% 할인 및 가계약 고객 전원에게는 패션주얼리 증정, 허니문은 현장 계약 시 최대 60만 원 할인 및 가계약 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복·폐백 관련 특전, 스킨케어 특전 등 다채로운 특전이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밖에도 계약 여부와는 관계없이, 상담 선물로 2500mAh 대용량 리튬폴리머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드림웨드와 함께하는 협력업체들이 준비한 상담 사은품, 모든 방문고객과 상담고객에게 따로 증정되는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LG전자 서대전점은 혼수가전을 임직원 특가로 박람회 기간 중에만 판매한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파파야 친환경세제 세트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직/쉐이커7조, BSW 직화오븐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신청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에어목베개를 전원 증정한다. 제20회 박람회에 준비된 다양한 특전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dreamwedtj.co.kr/fair2) 방문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