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퓨전 치킨업계에서 이색적인 치킨으로 만끽치킨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렇다면, 만끽치킨만이 가진 특별함은 무엇일까?

 

첫 번째는 특수 제작된 전기구이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다. 만끽치킨에서 특수 제작한 전기구이 기계는 닭의 불필요한 기름기를 제거해준다. 이를 통해 다이어트에 민감한 현대인의 걱정을 해소시켜준다. 또한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살아있기 때문에 담백한 맛과 고유의 식감이 더욱 풍부해진다.

두 번째는 갑오징어와 전기구이의 이색적인 조합이 환상적인 조합으로 대체되는 순간이다. 갑오징어는 단백질이 70%에 이르는 ‘단백질 덩어리’이며 지방은 단 5%에 불과하다. 특히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셀레늄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한 고밀도 콜레스테롤이 많아 피로회복에 좋고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해준다. 이러한 바다의 보물인 갑오징어가 바삭한 튀김 옷 안에 들어가 부드러운 살이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 치킨의 맛을 한픙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환상의 조화가 탄생한다.

세 번째는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치킨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베이비크랩 치킨이다. ‘가을 새우는 굽은 허리도 펴게 한다’는 속담이 존재할 정도로 새우는 원기회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해산물로 꼽힌다. 또한 새우에 포함된 아스타크산틴이라는 천연 색소가 함유되어 있다. 아스타크산틴에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망막세포의 산화반응을 억제하고 노화방지는 물론 원기회복에 필수적인 식품이다. 이러한 새우가 튀김옷을 입고 치킨으로 재탄생한 결과 입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는 인기 메뉴가 되었다. 뿐만 아니라 씹으면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한 식감이 일품인 베이비크랩은 통살치킨과 함께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 번째는 만끽치킨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사이드 메뉴들이다. 느끼함을 달래주는 파와 청양고추가 들어간 아삭아삭 숙주 샐러드를 비롯하여 채소 샐러드. 마약 옥수수, 그리고 나쵸까지 만끽치킨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만끽치킨은 지난 5일 가로수길 점을 새로 오픈하며 성공 창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식상하고 뻔한 레드오션인 치킨 시장 속에서 만끽치킨은 신선하고 새로운 프리미엄 치킨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만끽 치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 1666-6534에서 가능하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