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현대인들의 건강을 악화시키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나트륨 과다섭취이다. WHO(세계보건기구)에서 발표한 하루 소금 섭취량은 5g 미만이며, 나트륨 섭쥐량을 2000mg미만으로 권장하고 있다. 

나트륨을 과다 섭취할 경우 혈관 수축 및 혈류량 증가로 혈압이 올라가며 뇌졸중, 심장질환, 위암, 골다공증, 고혈압 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렇다고 염분이 들어간 음식을 무조건 하나도 섭취하지 않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하다. 염분 섭취를 차차 줄여나가는 것이 좋다.

두드림 치킨은 맛뿐만이 아니라 무염계육을 사용한다. 또한 두드림치킨에서 사용하는 계육 및 정육은 HACCP인증 도계장에서 작업한 100% 국내산 닭이라 믿을 수 있고 염분섭취도 줄일 수 있다.

두드림치킨 관계자는 "또한 두드림의 모든 메뉴는 주문 즉시 조리를 원칙으로 하여 선조리한 음식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매장을 운영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두드림 치킨에서 인기있는 메뉴들은 무엇이 있을까?

 

마늘향 솔솔 풍기며 두드림 치킨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마늘 간장 치킨은 두드림 치킨의 베스트 메뉴로 자리잡았다. 마늘간장스윙치킨은 닭의 부위 중 콜라겐이 가장 풍부한 날개부위만을 사용했다. 골드마일드 후라이치킨은 두드림 치킨 특유의 파우더와 최고급 카놀라 샐러드유를 사용하며 속은 촉촉, 겉은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두드림의 신메뉴인 치즈롤샐러드는 가득 찬 치즈와 특제 소스가 샐러드와 곁들여져 있어 젊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케이준샐러드, 깐쇼새우탕슈, 두부김치, 어니언링&보틀넥감자 등의 신메뉴를 출시하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킨다는 마음으로 무염계육을 사용하는 두드림 치킨의 가맹문의는 홈페이지(www.dudream.co.kr)에서 가능하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