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 현지나 객원기자 = 어학연수 유학 최저가 예약시스템인 셀프유학닷컴은 필리핀-캐나다 연계 어학연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효율성이 높은 연계연수로 체계적으로 실력을 올리고 싶은 학생들이 많지만 비용 부담때문에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에서는 캐나다 어학원 학비만 내면 필리핀 비용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어학연수비용에 포함되어 있는 유학원의 마진을 최소화 하고 소비자에게 돌려 주자'는 운영원칙에 가지고 있는 만큼 최대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기획한 상품이라고 한다.

첫번째 옵션은 총 5개월로 캐나다 어학원 3개월치 학비를 내면 필리핀 어학원 2개월의 수업료, 기숙사, 식사등 모든 비용을 제공해 준다. 두번째 옵션은 총 8개월로 캐나다 어학원 6개월치 학비를 내면 필리핀 어학원 2개월의 총 비용과 캐나다 왕복항공권까지 지원해 준다.  8개월 프로그램의 경우 정상비용으로 계산하면 1,000만원 넘지만 400만원이 넘는 지원금으로 599만원으로 해결된다고 한다. 또한 학생들의 선택폭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하여 필리핀과 캐나다에서 선정된 각각 3개의 어학원들 중에서 본인이 학원을 선정할 수 있도록 했다.

필리핀에서는 총 3개 학원으로 세부에 위치한 스파르타식방식과 일반어학원 각 1곳, 바기오에 어학원 1곳이다. 풍부한 즐길거리와 휴양지로 유명한 세부와 연중 서늘한 날씨로 학업에 좋은 바기오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학원을 선정할 수 있다.

캐나다 역시 총 3개 학원으로 밴쿠버에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어학원 1곳과 토론토에서 스피킹 과정에 집중할 수 있는 중형학원,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는 소형학원 1곳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특정어학원에만 한정되어 있지 않고  2국가에서 총 6개 학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벤쿠버 및 토론토, 세부와 바기오라는 가장 인기있는 어학연수 지역이기 때문에 각 학원의 특징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스타일의 학원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일에 무관하며 등록 기준으로 선착순 10명에게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셀프유학닷컴 홈페이지(www.selfuhak.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필리핀-캐나다 연계연수를 원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미국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등도 원가수준의 학비를 제공하여 많은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예를 들어 원가학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나다어학원으로 ILSC, EC, KGIC, EC, PGIC, GV, PLI, KAPLAN, INLINGUA, GEOS, SGIC, OMNICOM, CLLC, CONNECT, QUEST, CORNERSTONE, ESC, SEC, ILI, CLLC, ECSL, ILAC, CSLI, SELC, CCEL, EUROCENTRES, ALI, VANWEST, iTTTi, IH, SOL, LSI, St.GILES등이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