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최근 경기침체가 계속되며 산업시장에 위기뿐 아니라 서민 경제에도 타격을 입고 있지만, 장기렌트카 시장은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장기렌터카 및 자동차 리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차량, 디자인, 옵션, 계약 기간 등 매우 세부적인 부분까지 선택해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카는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초기 비용이 없는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장기렌트카)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특히 자금운용 마련에 어려움이 따르는 사회초년생이라든가, 저신용자의 경우도 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신차운용에 대한 높은 문턱을 낮췄다는 평을 듣고 있다.  

계약 만기 시 신차 인수 및 반납 또는 재연장이 가능하다. 월 납입비용에는 자동차 취등록세, 자동차 보험료, 자동차 유지비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저렴하다.     

특히 CEO들은 사업자장기렌트카 및 개인사업자리스 (개인사업자차량리스,법인차량리스)로 계약할 수 있고, 세금을 전액 비용처리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개별소비세는 5%에서 3.5%로 인하되어 브랜드와 차량에 따라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적용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자동차대여시스템인 리스 차량과 장기렌트카 모두 개별소비세 인하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장기렌트카와 리스차량은 소비자들에게 비용적인 측면에서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무엇보다 프로모션에 맞는 좋은 업체의 컨설팅과 시의성에 맞는 할인 조건을 받는다면 최저가비교견적도 문제없이 가능하다. 

그렇다면 업체를 선택할 때 어떤 점을 살펴야 하며, 현재 국내에는 어떤 업체가 존재할까? 

현재 국내의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 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BS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AJ렌터카, SK렌터카 외 모든 업체와 업무제휴) SC인터내셔널 신차드림의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서비스는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집약된 노하우와 최적의 컨설팅으로 차량을 추천해준다.

 


신차드림의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최저가비교견적을 통해 차량을 출고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입 상담을 의뢰하면 전문 장기렌트카매니저가 개인 고객에 맞는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고, 신속한 상담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상담부터 차량출고, 출고 후 관리까지 원스텝으로 진행해준다. 

현재 신차드림에서 출고되는 국산차로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쉐보레, 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 아우디, 폭스바겐, 벤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시트로엥,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신차드림에서는 최저가비교견적으로 2%~10% 이상 혜택을 줘, 경제적인 비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모든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 특히 월별 프로모션 및 다양한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개인별 고객에게 최저가비교견적을 제공해주고, 이외에도 개인 별 맞춤 상담 및 문자 서비스, 이메일 답변을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카, 자동차장기렌트 및 차량리스, 리스차량, 렌터카, 자동차리스, 법인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있다. 현재 신차드림에서는 국산차 장기렌트카(수입차 장기렌트카) 및 수입차 장기렌트카(수입차리스) 등 모든 차량을 출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차드림 사이트(www.sinchadream.co.kr)에서는 개인별 1:1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를 통해 만족도 높은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1800-6480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