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부쩍 날이 추워졌다. 특히 밤과 새벽에는 보일러를 켜야 하나 고민하게 될 정도로 추워졌다. 하지만 아직 보일러를 켜긴 이르고, 대신 난방용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난방용품으로는 보통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를 많이 사용하게 된다. 하지만 둘 다 장단점이 있는 제품들이다. 그래서 두 가지의 장점과 침대매트리스의 장점을 더한 똑똑하고 스마트한 온열매트리스가 개발됐다. 실속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세븐의료기에서 개발한 기능성매트리스이다. 온열기능은 물론 독립포켓스프링 구조로 편안함까지 더해 고 품격의 매트리스를 느낄 수 있다.

전기장판은 저렴한 비용이지만, 전기 열선이 열을 내는 방식으로 전자파가 항상 문제가 되고, 화재의 위험성이 높다. 반면에 온수매트는 온수관을 통해 순환하는 방식이지만 고가이고, 온수관이 막히는 경우가 있으며 소음이 심하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온열매트리스는 근적외선 램프로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어서 열효율이 뛰어나며, 전기료도 경제적이며 소음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근적외선 램프로 온열기능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생명의 빛'이라고 불리는 근적외선은 몸 속 깊이 침투하여 우리의 생명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빛이다. 근적외선은 질병치료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통증완화, 피로회복, 항산화, 비만치료, 염증완화, 혈액순환촉진 등의 효과가 있으며 소독과 살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온열매트리스는 기존의 난방용품들과 달리 전자파가 전혀 없어서 아이나 성인들도 걱정 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하며, 안전장치가 달려 있어서 화재위험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의 효과는 이미 국내에서 특허까지 받은 상태이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근적외선 온열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독립포켓스프링으로 고사양의 매트리스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겨울에만 사용할 수 있는 온열기기들과 달리 여름에는 습기제거와 살균소독 기능으로 매트리스를 늘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더구나 침대매트리스이기 때문에 접어서 보관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리쇼드는 3D매쉬 원단을 사용하여 통풍이 잘 되는 구조로 집먼지진드기가 살지 못하며,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에 리쇼드의 새로 출시한 ‘끌레르’는 3D매쉬를 한번 더 업그레이드 하고, 외부 원단도 니트3중직원단을 착용하여 볼륨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LCD디스플레이로 시간예약 및 자동 꺼짐이 가능하다.

리쇼드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전국 무료배송 이벤트 중이다. 또한 리쇼드 홈페이지 가입만으로도 1만 포인트의 적립금을 주고 있다. 구매에 대한 문의는 1600-5102 또는 홈페이지(www.litchaud.com)로 하면 된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