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 현지나 객원기자 = 최근 지속적인 경제 불황이 계속되고, 값비싼 유류비의 부담으로 인해 차량구입을 지양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만약 대리점을 통해 할부구입을 하게 되면 초기비용이 많이 들 뿐 아니라 값비싼 융자금을 상환해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가계 빚도 늘어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또한 이러한 이유로 중고차 구입을 하나의 대안으로 꼽지만, 오히려 유지비 및 수리비가 더 들 우려가 있어 진정한 해결책은 되지 못한다.

 


하지만 (주)신차드림의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좋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장기렌트와 오토리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하며, 보다 확실한 비교견적이 필요한 이때,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우선 렌터카는 소비자가 선택한 신차를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때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을 정해 계약을 하게 된다. 특히 목돈에 대한 부담 없이 렌터카를 계약할 수 있는데, 월 렌트료에는 보험료, 차량유지비,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매우 합리적이다. 또 초기비용이 부담이된다면,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장기렌트)로 계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보증보험을 통해 대체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의 경우, 장기렌트를 이용할 시 세금절세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렌터카의 큰 장점은 장기렌트를 이용할 시 업무용차(영업용차)로 구분되기 때문에 5부제, 10부제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LPG 차량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장기렌트카와 마찬가지로 자동차리스도 회사와 고객이 계약한 뒤, 매달 일정한 납입비용을 내면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그리고 세금, 유지비, 보험료 납부는 회사에서 책임지기 때문에 합리적인 월 리스료로 이용 가능하다. “하,허,호” 번호판을 사용하는 장기렌트와 달리 자동차리스는 일반번호판을 사용한다는 것이 다른 점이다. 이로 인해 저렴한 비용을 지불하고 차를 운용할 수 있다는 점, 원하는 브랜드와 트렌드에 따라 신차를 출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자동차대여시스템을 통해 신차를 출고하고 싶다면 장기렌트와 리스차량의 특장점을 분석해주고,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대여 방법을 통해 최저가견적을 받을 수 있는 좋은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현재 국내의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 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BS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AJ렌터카, SK렌터카 외 모든 업체와 업무제휴)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면 오랜 노하우로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주)신차드림에서 문의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주)신차드림은 국산 자동차 및 수입 자동차 등 자동차별 브랜드, 차종별로 확실하게 비교를 해주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신차드림에서 출고되는 국산차로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쉐보레, 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 아우디, 폭스바겐, 벤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시트로엥,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주)신차드림에서는 최저가비교견적으로 2%~10% 이상 혜택을 줘, 최저가견적으로 신차를 계약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간단한 개인정보 및 원하는 차량에 대한 정보를 기입하면 신차드림의 카매니저를 통해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해주고, 이외에도 개인 별 맞춤 상담 및 문자 서비스, 이메일 답변을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 자동차장기렌트 및 차량리스, 리스차량, 렌터카, 자동차리스, 법인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현재 신차드림에서는 국산차장기렌트(수입차장기렌트) 및 수입차장기렌트 (수입차리스) 등 모든 차량을 출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차드림 사이트(www.sinchadream.co.kr)에서 실시간상담이 가능하고, 대표전화(1800-6480)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