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저금리 시대가 도래하면서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단순한 저축보다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의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꿈꾸는 것. 최근에는 소액 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지식산업센터의 장점이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는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미래형 복합 비즈니센터로서 주목 받고 있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는 현대건설이 야심차게 내놓은 고급 브랜드로 송파 문정지구에 위치하여 슈퍼블록 지식산업센터의 완성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 송파 문정지구 7블록에 들어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4층, 지상 15층, 대지면적 1만7719㎡ 연면적 16만4168㎡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는 전용면적 82~139㎡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어 부담 없는 분양가로 투자 가치를 높이고 있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의 장점은 입주 기업을 위한 체계적인 특허기술상용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점이다.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대학 및 공공 연구개발(R&D)기관, 입주기업 간의 특허기술상용화플랫폼(PCP)을 구축함으로써 1단계 기업수요 분석, 2단계 특허기술 매칭, 3단계 상용화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 또한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은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정책자금 지원,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대출 혜택이 부여된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의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 설계 또한 특징이다. 초고속 정보통신 시스템, 태양광 발전 시스템, 빗물 재활용 시스템, 조명 제어 시스템, 주차 안내 시스템, 원격 검침 시스템 등을 통해 편리한 업무 환경 조성은 물론 관리비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는 비즈니스 능률을 높여주는 특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입주 기업과 방문객 모두의 품격을 높이는 로비 라운지, 쌈지공원 및 커뮤니티 광장, 테라스, 하늘정원 등 휴식을 위한 특화 공간 설계, 4면 개방 및 남향 위주 배치, 전실 발코니 설계 등의 쾌적한 업무 환경이 제공되는 것이다. 이는 한 곳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원스톱 비즈니스 라이프 구현의 훌륭한 예로 평가받고 있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는 쾌적한 교통 환경도 갖추고 있다. 8호선 문정역,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에 의한 빠른 이동이 가능한 것. 아울러 KTX 수서역이 개통될 경우 지방으로의 빠른 진출도 기대할 수 있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가 위치한 송파 문정 주변에는 동부지방법원, 동부지방검찰청 이전 확정에 따른 프리미엄 가치 상승도 전망되고 있다. 특히 송파 문정 지역은 비즈니스 및 행정, 공원 등이 한 곳에 밀집되어 있는 미래형 근무 환경을 제공하여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H 비지니스파크 지식산업센터 분양 관계자는 "비즈니스의 소통과 효율성을 드높이는 스마트한 평면 배치는 물론 실용적인 업무 공간 설계가 돋보이는 호실별 평면 구성이 장점"이라며 "다양한 장점을 갖춘 만큼 수익형부동산 투자자들 뿐 아니라 실수요층인 입주기업들의 분양 문의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1599-0215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