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동안 성형' 열풍이 계속되면서 예뻐지고 싶고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로망을 완성하는 시술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안 페이스를 완성하는 여러 가지 요소 중 중요한 것은 바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인데, 이는 실제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와 함께 호감형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여성의 관심사로 자리잡고 있다.

이 때문에 최근 탄력 있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한 비수술적 리프팅 방법들이 주목  받고 있는데, 그중 가장 대표적인 시술이 바로 '에어젯' 시술이다.

에어젯 시술은 고압축 공기 제트를 이용해 손상된 피부를 잡아당기는 섬유 조직에 약물을 주입하여 흉터 부위를 채워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 리프팅 시술이다. 바늘을 사용하지 않고도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약물을 진피층까지 투입할 수 있어, 열에너지에 의한 부작용이나 통증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이다.

 

시술 시에는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포도당과 히루론산을 함께 주입하여 콜라겐을 자극함으로써 패인 흉터 부위를 채워주기 때문에 잔주름, 목, 손등 등 각종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튼 살 치료와 피부 결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콜라겐을 자극하는 데 도움을 주는 포도당 솔루션을 헤어라인과 턱선을 따라 주입하면 페이스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1석 3조의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뽀드베베의원 이수영 원장은 "에어젯 시술은 바늘과 마취과정 없이도 피부 세포를 자극하고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하면서 "특히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 안티에이징 시술의 대표주자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