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국내에서 여름휴가지로 사람들이 원하는 곳을 손꼽으라면 해변이 1순위일 것이다.
그 중에서 넓고 깨끗한 모래사장과 맑고 푸른 바다가 있는 강릉 경포대해변은 누구나 여행을 가고 싶어 하는 아름다운 관광지로 꼽힌다.

 

강릉 경포대해변 주변에는 관광지는 물론 맛집도 많아서 휴가지로 여행가기 좋다.
넓은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경포해수욕장은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경포해수욕장 주변에 있는 경포호수의 풍경도 아름다워서 걷기도 좋고, 자전거로 호수 도는 것은 연인들의 필수 코스이다. 자전거는 1인용부터 커플용, 단체용까지 다양하게 대여를 해준다. 또한 경포호수광장의 넓은 잔디밭에서는 피크닉도 즐길 수 있으며, 가시연습지와 경포습지 등이 조성되어 있어서 사진찍기는 물론 아이들 학습에도 좋다.
경포해수욕장 주변에는 그 밖에 선교장, 경포대, 참소리박물관, 영화박물관, 오죽헌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변에 먹거리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동해안 바닷가의 싱싱한 회를 비롯하여 수요미식회로 잘 알려진 초당순두부마을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순두부전골과 별미인 짬뽕순두부를 맛볼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바비큐까지 다양한 먹거리가 즐비하게 있다.

또한 강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안목커피거리 또한 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이다.
바다를 보며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진풍경이 펼쳐지는 이곳은 해수욕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여행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안목과 가까이에 위치한 솔바람 다리에는 짜릿한 스포츠 아라나비체험도 할 수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렇듯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강릉 경포대의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걱정이 펜션예약이겠다.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휴가철에 경포대해수욕장과 가까이에 위치한 좋은 펜션을 예약하는 것은 참으로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이런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펜션민박협회 굿초이스이다.

강릉경포대권 펜션 중 믿고 숙박할 수 있는 엄선된 펜션들로만 구성된 굿초이스에는 펜션 뿐만 아니라 주변관광지와 먹거리까지 세심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강릉경포대여행의 초행길에 오른 사람일 지라도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휴가철 막바지이다. 즐겁고 유쾌한 여행지의 길라잡이가 되어줄 굿초이스와 함께 즐거운 강릉 경포대 여행을 하길 기대한다.

펜션민박협회 홈페이지 gnpension.or.kr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