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구입 시 꼭 살펴봐야 할 3가지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구입 시 꼭 살펴봐야 할 3가지
  • 현지나 객원기자
  • 승인 2015.08.26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친환경 100%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니다.
이에 친환경 천연라텍스 구입방법 3가지를 알아봤다.

 

첫 번째,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확인은 필수
수많은 업체들이 특허기술과 품질에 대해 허위 과장광고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 진위를 구분할 수 있어야 한다. 전문브랜드인지 구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바로 연구소 보유 유무다. 연구소는 연구인력과 연구능력이 있는 전문기업에만 정부에서 운영을 허가해 주기 때문에 소규모 개인업자나 단순 도소매 업자들은 연구소를 허가 받을 수 없다.

따라서 연구소도 없는데 특허기술과 기술노하우를 강조하는 업체들에 대해서는 허위광고가 아닌지 합리적인 의심을 해보아야 한다.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연구소(미래창조과학부 인증 제2015111543호)를 운영하는 천연라텍스 전문브랜드로, 독일 LGA, 독일 ECO, 한국 KTR에서 품질을 인증받고 국제규격 ISO9001 및 특허기술을 보유하는 등 믿을 수 있는 안전인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발암성 첨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 라텍스 제품만을 생산하며 독일 LGA품질 테스트 96점이라는 경이로운 점수를 획득하고, 독일에 정식 상표 등록(Nr. 30 2015 033 959) 되는 등 정통 천연라텍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로디아스는 친환경 편백나무 침대프레임과 삼나무 원목가구 침대프레임을 생산하는 종합 가구 회사로, 천연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독일 오스모도장 & 덴마크 본덱스를 적용하여 최고급 품질의 침대를 생산해내고 있다.

두 번째, 진정한 친환경 제품인가?
100%천연라텍스라고 해서 모두 친환경 제품은 아니다. 우리나라 규정 상 천연라텍스가 80%이상만 함유되면 100%천연라텍스 표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정확한 천연라텍스 함유량을 살펴보아야 한다.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연구소에서 발명한 특허와 기술노하우, 냉방시스템을 이용해 발암성첨가제를 넣지 않고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생산한다.

천연라텍스 96.7%라는 높은 함유량을 자랑하며 최소한의 응고제 외에 0.1%의 화학성분이라도 발견됐을 시 사용 기간에 관계없이 환불해주는 ‘100% 천연라텍스 개런티 시스템(GUARANTEE SYSTEM)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로디아스 천연라텍스 연구소에서 특허 출원한 피톤치드 증착공법이 세계 최초로 적용될 만큼 뛰어난 전문성을 자랑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자체연구소에서 개발한 특수발포기술로 매트리스의 통풍성이 좋아 위생적이면서 쾌적한 숙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라텍스 특유의 탄성으로 안락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며, 특허기술 은나노 입자를 추가해 뛰어난 항균성으로 유아제품으로도 만족도가 높다.

셋째,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확인 또한 필수
천연라텍스매트리스 & 라텍스매트를 구입할 때는 독단적인 선택보다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들의 후기를 직접 확인하는 것도 필수다. 항간에는 허위 과장광고나 협찬을 통한 후기조작이 많기에 실수요자들이 많이 활동하는 카페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로디아스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후기는 네이버 대표카페 송파맘에서 확인할 수 있어 남다른 신뢰를 쌓고 있으며 천연라텍스 부분 브랜드대상과 천연라텍스 고객만족 대상 2관왕을 수상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선보이고 있다.

로디아스는 독일에 정식 상표 등록(Nr. 30 2015 033 959)되는 등 정통 천연라텍스로서 브랜드 인지도가 날로 상승하고 있다. 또한 로디아스는 최고급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정직하게 판매하는 것을 모토로 하여 렌탈시장 진출은 고려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최고급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천연라텍스베개, 라텍스방석, 라텍스죽부인, 라텍스커버, 편백나무 침대프레임, 편백나무원목침대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디아스 코리아(www.rodias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할인행사 등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다.

joins33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