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몸매관리법으로 인기! 지방분해주사 ‘뼈벅지주사’
단기 몸매관리법으로 인기! 지방분해주사 ‘뼈벅지주사’
  • 현지나 객원기자
  • 승인 2015.08.21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TV뉴스] 현지나 객원기자 = 지난 여름 동안 단기 다이어트를 통해 몸매관리를 하고, 아찔한 비키니라인을 뽐낸 여성들이 적지 않다. 특히 짧은 시간 효과적으로 날씬해진 비결로는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방법으로 알려진 지방분해주사가 손꼽힌다.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세포가 팔뚝이나 복부, 허벅지, 등살 등 유독 신체 중 한군데에만 집중되어 있는 비만에 경우,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이용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지방분해주사 중에서도 로블에비뉴가 개발한 뼈벅지주사가 가느다란 허리에서 날씬한 허벅지라인까지 아무도 모르게 S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는 간단한 군살제거 시술로서 인기다.

 

뼈벅지주사란, 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축적된 부위에 지방분해 효과가 뛰어난 특수용액을 직접 투입하여 지방세포를 줄여주는 시술로, 지방 층에 약물을 직접 주입하여 흡수율을 높임으로써 지방은 더 빠르게 빠지고 피부 본래의 탄력도 유지하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는 복부와 허벅지, 엉덩이, 팔뚝살 등의 부위에 시술하여 균형적인 체형을 만들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그 효과를 많은 이들에게 인정 받았으며, 뼈벅지주사 서비스표 출원을 등록 중에 있기도 하다.

 

시술 시에는 미세한 바늘을 사용해 피부의 얇은 층에 주사하므로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며, 일반적인 지방분해주사 시술 시에도 지방이 잘 분해되지 않아 특정 부위에 집중된 지방층에 선택적인 주사도 가능하다.

 

시술 후 2~3주가 지나면 스스로도 사이즈가 변화된 것을 경험할 수 있고, 6~8주까지 지속적으로 사이즈가 감소하여 만족스러운 다이어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시술 시 HPL이나 미쿨 등의 다양한 비만관리 시술을 병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잘 받는다면, 무리한 다이어트 없이도 아름답고 매력적인 몸매라인을 만드는 데 매우 좋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시술을 받아도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치지 않는다면 요요현상을 경험할 수도 있으므로 스스로도 반드시 꾸준한 운동과 식사습관 조절 등의 노력을 지속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또한, 박후석 대표원장은 현재 지방흡입학회 학술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렛미인 닥터스로 출연해 신뢰도 높은 수술결과들을 보여준바 있다.



joins33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