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메디톡신으로 잘 알려진 메디톡스가 새로이 개발한 액상형 보톡스 이노톡스가 새로이 출시가 되었다. 기존의 보톡스는 분말형태의 제품으로 병원에서 개봉을 하여 생리식염수를 첨가해야지만 사용이 가능하였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액상형 보튤리눔톡신 제재는 병원에서 별도의 희석과정이 필요 없어,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고, 용량이 정확하므로 '정량' 시술이 가능하다.

쁘띠성형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정량, 정품 시술을 선도하는 강남삼성라마르에서는 원칙적으로 사각턱보톡스, 종아리보톡스의 경우 기존의 메디톡신을 눈앞에서 개봉 후 환자 앞에서 믹스하고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였다.

이번 이노톡스 50단위의 출시로 강남삼성라마르에서는 한 발 빨리 액상 보톡스를 도입하여 사각턱보톡스의 경우 1인 1병의 원칙을 고수하기 위해 기존의 분말 형태의 메디톡신을 이노톡스로 교체하였고, 신제품을 기존의 가격과 동일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노톡스는 또한 정량 시술이 용이할 뿐 아니라 이마보톡스, 눈가보톡스, 미간보톡스와 같은 주름보톡스 시술에 있어서도 그 지속 시간이 더욱 길어지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때문에 이제 사각턱보톡스에 있어 50단위 보톡스를 개봉하여 생리식염수를 섞는 과정을 생략하여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감염을 예방할 수 있으며, 바로 병을 개봉 후 눈앞에서 시술하므로 정량 시술을 더욱 철저히 지킬 수 있게 되었다.

오일영 원장은 "쁘띠성형 시장의 확대로 기존의 종아리보톡스, 사각턱보톡스, 주름보톡스의 정량, 점품 시술을 더욱 철저히 하고, 코필러, 이마필러, 팔자필러 등 필러 시술에 있어서도 정량 정품 시술을 고집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쁘띠성형의 대중화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