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표 안전 카시트 제조업체 팀텍스사의 카시트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역대급 할인+마일리지 적립 혜택

[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에서 대표 카시트인 비라인 주니어 카시트와 코스모 유아용 카시트 등 4개 제품을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마켓 'G마켓'에서 오는 10일까지 최대 60% 할인 및 2만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 상반기 물량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전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할인혜택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피셔프라이스 비라인 주니어 카시트'는 60% 할인된 99,000원에 판매되며,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피셔프라이스 코스모 유아용 카시트는 45% 할인된 15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신생아부터 13kg까지 사용 가능한 피셔프라이스 비원 카시트는 33% 할인된 99,000원, 6개월부터 약4세까지 사용 가능한 피셔프라이스 휴대용 유모차는 99,00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마일리지를 특별제공할 예정이다. 따라서, 구매고객들의 실구매 가격은 낮아지는 이벤트이다.       

프랑스 현지 생산라인을 통해 직접 생산되는 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차량 전방, 후방, 측면, 전복 총 4가지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야만 받을 수 있는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 테스트를 통과,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9kg부터 36kg(9개월~12세)까지 사용 가능한 '피셔프라이스 비라인 주니어 카시트'는 아이의 체형에 맞게 헤드레스트를 5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에 편리성을 더한 5점식 원클릭 안전벨트와, 충돌 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사이드 프로텍션,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안전벨트 고정용 세이프티 루프 등 다양한 안전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의 신체 성장에 따라 카시트의 등받이를 제거해 부스터만으로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강화됐다.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피셔프라이스 코스모 유아용 카시트'는 차량에 고정한 후 등받이각도 조절이 되는 카시트로 아이의 수면 및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각도를 4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아이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제품이기도 하다.

'나니아'의 공식 수입사 (주)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바캉스 시즌에 맞춰,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전 연령대를 커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밝히며, "휴가철에는 평소보다 유아 교통사고 등이 평소보다 30% 이상 높아지는 만큼, 미리미리 카시트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