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환경을 생각하는 화장품 기업 '니베올라'가 이화여자대학교 AIESEC(국제리더쉽학생협회) 주최의 '2015 국제환경학생포럼'을 후원한다.

 

니베올라(NIVEOLA)는 눈처럼 하얗고 맑은 피부와 촉촉한 물결 피부를 구현한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피부가 스스로 좋아질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자연의 원료를 찾아내 피부 과학을 재현해 내고 있는 기업이다.

피부에 골든타임과 힐링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피부 보습과 진정, 영양 성분이 풍부한 동물 마스크팩이 주요 제품이며, 청정 고랭지 햇감자 수딩젤과 청정 담양 대나무 내추럴 퍼펙트 수딩 젤 등을 개발, 판매한다.

 

특히 니베올라는 제품 개발 초기부터 "자연은 스스로 더하지 않는다"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가짐으로 만들어온 브랜드로서, 기업 운영 취지에 부합하는 이번 '2015 국제환경학생포럼' 후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진다.

니베올라 관계자는 "이번 환경포럼은 우리 기업의 환경철학에 잘 맞는 프로그램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후원을 기쁘게 결정했다. 이번 포럼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환경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중요성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IESEC EWHA Greenism에서 주최하는 국제환경학생포럼은 올해로 5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금년에는 국립생태원과 협력하여 8월 13~14일로 1박2일간 서천 국립 생태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포럼 1일차에는 이화여대 GREENISM 과 10명의 외국인 학생들과의 환경토론, co-film festival, 환경 세미나(영어진행), 강연 등이 진행되며, 2일차에는 국립 생태원의 생태진로 프로그램으로 최재천(이화여대 교수) 국립 생태원 원장의 강연이 진행된다.

캠프 관계자는 "하루 반나절을 외국인 멘토들과 영어를 사용하여 환경에 대해 재미있고 유익하게 공부하며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가족단위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캠프 모집대상은 중고등학생이며, 8월 8일까지 이화 그리니즘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com/ewhagreenism 에서 신청하면 된다.


문의: 오윤선:010-6766-6240 / 유지연:010-2220-2364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