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삼복 더위에 노출의 계절이 빠르게 다가왔다. 빠르게 흐르는 시간, 미용성형도 예외는 아니다 빠른 결과를 얻어내기 위한 시술들이 최근 열풍이다, 보톡스, 필러, 리프팅, 지방흡입 등이 그러하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많은 관심 속에 찾는 분들은 많지만, 회복기간이 길고 지방흡입 후 잘못될 수 있는 경우가 우려되어 망설이는 이들도 많이 있다. 시술 부위에 따라서 회복기간이 1~2달도 있지만, 3~4개월의 회복시간이 드는 경우도 있다.

 

압구정 포즈의원 황세일원장은 이런 분들에게 하루 만에 시술할 수 있는 전신지방흡입 슬림에스를 권해준다고 한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압구정 포즈클리닉은 지방성형만을 시술하는 의원이다. 환자들에게 1인실은 물론 각 관리실 간 개인이나 보호자가 편히 쉴수 있 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준비된 곳이다.

황세일원장은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다이어트만으로 균형있고 조화로운 몸매를 내기가 쉽지 않으며,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다이어트나 살빼기에 어려움을 호소 하는 분들이 많다. 이런 경우에는 몸의 전체적인 균형을 고려하는 시술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황세일원장의 슬림에스는 팔과 복부, 옆구리와 러브핸들 허벅지와 힙라인 샤넬라인까지 하루만에 진행되는 시술이다. 시술이 하루 만에 진행된다고 하여 뽑는 지방량이 적지는 않다 상담 후 뽑아야 할 지방량 이 많은 경우는 2회에 걸쳐 진행되는 메가에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상담시 전후사진을 직접 볼 수 있어 병원에 대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다.

최근 슬림에스를 찾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안정성과 빠른 효과 때문이라고 한다. 또한, 수술 후 생기는 붓기, 멍, 통증 그리고 뭉침 현상 등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폼주사를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폼주사는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기반으로 혈액순환개선, 면역력증가, 염증발생 억제등의 기능까지 하기 때문에 지방흡입 후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