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기초영어, 왕초보영어, 직장인영어 등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학습이 가능해졌다.

 


여름이면 부족한 공부나 선행학습을 하기 좋은 시간이다. 초등영어나 중학영어, 고등영어는 부족한 단어암기나 발음교정하기 좋은시간이고 직장인들도 그동안 못했던 직장인 회화공부를 하기 좋은 시간이다.

핸디랩 어학기 회사인 프라이스디앤이 여름에 영어공부를 하는 분들을 위해 어학기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품목은 핸디랩어학기+북펜어학기+교재+메모리8G 이다.

학생과 성인들 등 온 가족이 영어나 중국어, 일본어 공부를 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1+1 어학기 행사참여는 핸디랩을 구입하고 사용후기를 이메일(handy-lab@daum.net)로 보내주면 추가로 북펜 어학기와 교재+8G 메모리를 같이 보내준다.

이번 기획의 주요내용은  온 가족이 부족한 어학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다. 단어암기 부족한 초등영어나 중학영어 고등영어 등 학생들이 단어암기를 정확하고 빨리 할 수 있고, 직장인들은 문장이나 회화를 교재를 보면서 학습할 수 있어서 직장인회화 향상에 도움이 된다.
 
그외 탑재된 학습컨텐츠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이고 한자학습도 가능하다. 어학학습시 영어는 초등영어, 중학영어, 고등영어, 수능대비, 자격증대비, 초급회화, 생활회화, 여행회화, 비즈니스회화 등 가능하고 중국어, 일본어는 단어암기 외 HSK, JPT 대비 회화학습이 가능하다.

참고로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북펜(bookpen)은 교재를 볼 때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고, 녹음이 가능하여 내 발음과 원어민 발음을 비교할 수 있어서 발음교정 회화학습 문장암기에 도움이 된다. 교재를 보면서 혼자서 어려웠던 회화공부를 쉽게 할 수 있어서 직장인회화나 생활영어회화 학습시 도움이 된다.

끝으로 핸디랩은 발음교정이 가능한 어학기로 최대 30초에서 1분이면 발음교정이 가능하다. 학습방법은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을 적용하였으며, 말하기 학습이 추가로 되어 있어서 학습시 발음교정과 암기를 같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프라이스디앤 윤영호 대표는 단어나 문장 학습시 일방적으로 암기하지 말라고 이야기한다. 듣기와 말하기가 잘 되면 암기는 같이 잘 되기 때문에 힘들게 암기를 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핸디랩을 구입한 한 소비자도 “ 아주 잘 외워지네요. 좋은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영어단어 뿐만 아니고 문장이나, 외워야 할 아이템 전체를 외울때도 많은 도움을 주는 기계입니다.
강추입니다. 학생들에게 꼭 추천하고픈 상품이라고 했다.

추가적인 학습편의 기능은 전자사전, EBS교육방송, 구글플레이스토, 태블릿PC등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688-3422)나 홈페이지(www.handy-lab.com/news/news.html)를 참고하면 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