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날씨가 부쩍 더워진 여름철이 시작되자,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바빠지고 있다. 비단 여름휴가가 아니더라도 주일이나 휴일을 이용해 국내외 곳곳의 휴양지로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도 많다.

그런데 휴가를 즐기는 동안 강한 자외선에 한껏 자극 받은 피부는 매우 빠르게 노화 현상을 겪거나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다양한 색소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이때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좋은 마스크팩 하나를 준비한다면 고급 스파 못지 않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이러한 효과를 위해 여름휴가 시즌, 재미 있게 팩을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동물마스크팩이 인기다. 특히 니베올라(NIVEOLA)의 3D 동물마스크팩은 재미와 함께 다양한 기능까지 더해 올 여름 바캉스 시즌 필수 마스크팩으로 추천되고 있다.

 

니베올라의 동물마스크팩은 고양이와 강아지, 백호를 본뜬 3D 동물 마스크팩 3종과 백조, 제비, 봉황의 3D 페스티벌 마스크팩으로, 지난 4월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니베올라 동물마스크팩은 피부색까지 보이는 투명해지는 원단의 특성을 이용해 인쇄된 이미지 부분과 피부색이 분리되어 입체적인 3D 느낌을 주어 재미를 더한 팩이다.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고급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하여 얼굴에 밀착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재미와 함께 미백, 보습, 주름개선 등의 다양한 미용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3D 동물마스크팩은 기존 동물마스크팩의 색 빠짐 현상과 잉크의 역겨운 냄새 등을 해결하기 위해 1년여 시간 동안 연구 개발한 특허 기술(특허 제10-1521492호)을 적용하여 안전성의 문제도 해결해 출시했다”며, “올 여름철 강한 자외선 아래 자극 받은 피부 관리를 위해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피부 관리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니베올라 동물마스크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재미만 있는 줄 알았더니 수분감도 대박이다”, “마스크팩 관리가 번거로운 일이 아닌 재미있는 일이 됐다”, “여름휴가 때 꼭 챙겨야 할 필수제품”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니베올라 동물마스크팩은 가까운 왓슨스나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는 면세점 입점이 확정된 상태로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포탈사이트에 ‘니베올라’로 검색하면 사용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