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녹색 에너지체험전’이 22일까지 4일간 구미컨벤션센터(GUMICO)에서 개최된다.

지난달 창원 전시회에서 총 54,000명의 관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했던 이번 행사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에너지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에너지관련 종합 체험 학습의 장’이자 ‘에너지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대한민국 녹색 에너지체험전’에서는 에너지정책관, 광해관리관, 석유관, 천연가스관, 전력관, 원자력관, 원자력문화관, 지역난방관, 녹색에너지체험관, 광물자원관, 방사성폐기물관 등 총 11개 전시관에서 테마별 관람을 할 수 있다.

또 에너지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은 습관입니다’, 녹색에너지 체험교실과 신재생에너지 특별 전시물 등 특별전시회로 구성된 ‘행복한 에너지’, 구미대학의 하이브리드 발전(태양광·풍력)시스템인 '독립가로등 구동작품' 등의 다양한 체험물 들이 전시된다.

매년 3개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되는 ‘대한민국 녹색 에너지체험전’은 오는 26일(목)~29일(일) 일산 킨텍스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nergyshow.co.kr)를 참조하거나 대한민국 녹색 에너지체험전 사무국(대표전화 02-850-359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혜진 기자 wkdgpwls@eco-tv.co.kr



binia@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