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고객층인 3040세대 소비자 대상…10월 중 2회, 충북 제천서 열어

▲ 쌍용 '뉴 코란도C' 3040 사운드오브뮤직 캠프 = 제공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3040세대를 위한 음악과 공감을 테마로 '뉴 코란도 C' 고객 대상 캠핑을 개최하고 블로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3040 사운드오브뮤직 캠프(Sound of Music Camp)'는 '뉴 코란도 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12일부터 13일까지, 그리고 19일부터 20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경기 양평군 설매재 자연휴양림과 충북 제천시 평산 오토캠핑장에서 각각 개최한다. 
 
또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내걸고 벌이는 즉석 이벤트 및 '추억의 오락실'과 '추억의 과자 만들기 체험' 등 참가자들의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3040 사운드오브뮤직 캠프' 참가 대상은 다음달 30일까지 '뉴 코란도 C'를 출고하는 고객으로 쌍용자동차 오토매니저 블로그(blog.smoto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차수 별로 50가족, 모두 1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하며 추첨 결과는 10월2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지난 7일 서울마리나에서 내외관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변경하고 선호도 높은 편의사양을 대폭 신규 적용해 상품성을 향상시킨 ULV(Urban Leisure Vehicle) '뉴 코란도 C'를 공식 출시했다.
 
'코란도 C'는 출시 이후 매년 판매량이 증가해 왔으며 새롭게 선보인 '뉴 코란도 C' 역시 출시 2주 만에 계약 대수 2000대를 돌파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